리니지m 스톰샷 드랍 꿀장소에 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리니지m을 소과금으로 시작하여 오픈부터 현재까지 재미있게 플레이 중입니다.

기존 리니지 본서버는 한 번도 플레이보지 않았으며 리니지m으로 리니지를 접하게 된 케이스죠.

플레이 하면 할수록 왜 리니지인지 그 재미에 푹푹 빠지고 있는 중이랍니다.

캐릭터의 직업은 요정으로 육성도중 저에게 큰 스트레스를 안겨줬던 스톰샷이라는 스킬의 정령석의 드랍 장소를 안내하려고 합니다.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은 스톰샷의 가격이 정말 부담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물론 획득을 하면 되겠지만 드랍률이 굉장히 낮다고 소문이 났죠.

저는 스톰샷, 인첸트 스테이터스를 각각 2개씩 획득한 상태로 다이아 수급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왜 요정들이 스톰샷에 열광하는지 그 효과부터 차근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스톰샷 드랍 꿀장소는 덤입니다.

 

 

 

 1.  스톰샷 스킬 설명

 

▲ 스톰샷은 요정의 정령마법 중 바람속성에 해당 합니다.

습득레벨 30, 소모MP 30, 지속시간 960초, 바람의 공격력을 빌려 원거리 대미지, 명중률 증가를 시킵니다.(술자 적용)

 

 

 

▲ 정령의 수정(스톰샷)은 오직 드랍으로 배우실 수 있으며, 그 드랍 몬스터는 정예 다크엘프, 다크엘프, 블루하피입니다.

정작 현 시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정예 다크엘프와 다크엘프에게서 얻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블루하피의 레벨은 80레벨로 채굴이 불가능하죠.

 

 

 

▲ 스톰샷의 정확한 버프 옵션입니다.

원거리 명중 +3, 속성 추가 대미지 +6 입니다.

이 속성 추가 대미지는 바람 속성으로서 +6의 대미지는 어마어마한 수치 증가량 입니다.

물속성의 몬스터에게 엄청난 추가 대미지를 주게 되는것이죠.

흔히 게밭온라인이라고 불리는 크랩맨과 악어를 사냥할 때 굉장한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명중 +3의 수치도 요정에게는 꿀같은 버프입니다.

안그래도 명중이 낮아 상위 던전 공략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요정에게 말이죠.

 

 

 

  2. 스톰샷 드랍 꿀장소

 

▲ 리니지m 스톰샷 드랍 꿀장소 그 첫번째 31번 야만의 숲지대 입니다.

이 곳은 저레벨 유저들이 충분히 파밍을 하실 수 있는 지역입니다.

아덴 대륙 31번 야만의 숲지대로 이동하셔서 그 주변 어디를 가나 다크 엘프가 보이실 것 입니다.

제가 모든 지역을 샅샅이 뒤져본 결과 9시 방향 동그라미 표시가 되어있는 삼거리가 있습니다.

그쪽에 다크엘프의 개체수도 많으며 다른 몬스터들도 모여있더라구요.

야만의 숲지대에서 가장 좋은점은 스톰샷 이외에도 값비싼 마법서인 인첸트 스테이터스를 획득할 기회가 있다는 것 입니다.

이곳에서 스톰샷1개, 인첸트 스테이터스2개를 첫날에 획득하고 졸업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야만의 숲지대에서 주의하셔야할 점은 딱 세가지 정도 입니다.

→ 몬스터의 밀집도가 다른 필드보다 적기 때문에 한 시간에 한 번씩 확인해 주시면서 삼거리 지역으로 강제 이동 시켜주심이 좋을 것같아요.

→ 사이클롭스는 선공 몬스터로서 빠른 이동속도로 들러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레벨 유저들은 특히 주의해 주셔야해요.

→ 임프마법사나 임프장로는 마법스킬을 사용합니다. 마방 100정도 되는데도 물약을 안쓸수가 없더라구요. 고레벨 유저분들이 이곳에서 파밍 할 시 그래도 충분한 물약을 들고 자동사냥을 하시기 바랍니다.

 

 

 

▲ 31.야만의 숲지대에서 출몰하는 몬스터 정보입니다.

 

 

 

▲ 리니지m 스톰샷 드랍 꿀장소 그 두번째! 여러분이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아덴 집시촌 12시 방향 입니다.

11번 아덴 집시촌으로 텔레포트 후 11시나 12시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면 정예 다크엘프가 보이실 것 입니다.

이 곳의 몬스터들 레벨은 모두 60레벨 이상으로 명중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봅니다.

특히 54레벨 이하의 유저분들은 사냥이 굉장히 느릴거예요.

이 곳에서 제가 생각하는 꿀자리는 위의 사진에서 동그라미로 표시해뒀습니다. 저곳에 세워두니 4시간 이상 자동사냥을 돌려놔도 비슷한자리에서 사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아덴 집시촌에서는 밀림 호랑이로부터 가끔 마법망토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5레벨 이상 유저들의 스톰샷 파밍 장소로 적합하며 그나마 경험치, 아데나, 스톰샷 3박자를 갖춘 사냥터로 생각됩니다.

 

 

 

 

 

▲ 아덴 집시촌 근처의 출몰 몬스터정보 입니다.

 

 

 

▲ 추가로 야만의 숲지대에서 출몰하는 다크 엘프의 정보입니다.

주목하셔야할 것은 드랍아이템 중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가 있어서 어느것을 획득하더라도 도움이 된다는 점이죠.

 

 

 

▲ 인챈트 스테이터스 스킬 역시 요정의 필수 스킬이며 대상에게 INT, DEX, STR +1 효과를 주는 스킬입니다.

대상은 술자 또는 15칸내의 혈맹원 1인 입니다.

 

위의 리니지m 스톰샷 드랍 꿀장소를 이용해 원하시는 스킬도 배우고 득템도하셔서 풍족한 살림살이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분은 하단의 댓글을 작성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한 번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