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저장소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스팀게임인 배틀그라운드의 리쉐이드 삭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리쉐이드를 이용하여 간단한 화면설정으로 지형지물이 잘보이고 적이 잘 보이셨나요?

하지만 게임 플레이를 하시다 보면 가끔 배틀아이 런쳐 오류가 나타나며 정상적인 게임 실행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여러 경험을 해 본 결과 배틀아이 오류가 나타난 후 배틀아이 창을 닫고 실행된 게임은 프레임드랍이 엄청 일어나게 됩니다.

자세한 것은 배틀아이 런쳐오류가 발생했을때의 오류파일 확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리쉐이드 파일 이외의 파일오류는 나타나지 않아서 대부분 이 방법대로 하시면 다시 정상적인 게임이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를 완벽히 삭제 한 후 재설치 하시면 배틀아이 오류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일단 위에 네모박스 체크되어있는 경로로 리쉐이드가 설치된 곳으로 이동합니다.

보통 C드라이브에 설치가 되어있을텐데요.

"C드라이브-Steam-steamapps-common-PUBG-TslGame-Binaries-Win64"

경로로 이동하게 되면 위의 화면과 비슷한 파일들이 보이실 것 입니다.

"BattleEye, TslGame, TslGame_BE"의 3개 파일을 제외한 모든 파일을 강제로 삭제 해주면 리쉐이드가 완벽히 삭제됩니다.

 

 

 

 

 

만약 PC방에서 게임을 하시거나 위의 경로로 검색이 어렵다 하시는분들은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창을 열고 라이브러리 메뉴로 들어간 후, 배틀그라운드를 마우스 오른쪽클릭하셔서 속성탭을 클릭 합니다.

 

 

 

위의 메뉴 중 로컬 파일을 선택하여 로컬 콘텐츠 폴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해당 폴더가 열리게 되는데요.

조금 더 들어가셔야 되겠죠?

추가로 TslGame-Banaries-Win64 폴더까지 이어서 들어가 주면 아까와 같은 폴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만약 그 이외의 파일을 실수로 삭제 하셨다면 게임 파일 무결성 검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를 다시 재설치 하실 필요 없이 여러 파일들 중 없는 파일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필요한 파일만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삭제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나 스팀에 관련된 모든 질문은 댓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